기둥들의 소문이야기 [동물편]

 


기둥들의 소문이야기 [동물편]

귀멸의칼날에는 은근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한다. 가장 대표적으로 대원들의 전령인 까마귀가 있다. 


그럼 기둥들은 과연 어떤 동물들을 키우고 있을까? 한번 알아보자


#사네미 - 장수풍뎅이


사네미는 은근히 정적인 동물을 좋아하는지 장수풍뎅이를 키우고 있다고 한다. 


또 가끔 길거리의 강아지들에게 상냥한 미소를 지으며 먹이를 준다고 하는데.. 역시 오니에게만 가차 없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는 따듯한 남자..



#텐겐 - 생쥐


텐겐은 작중에도 나왔 듯 울끈불끈 생쥐들을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, 이 생쥐들은 능력도 뛰어나고 근성이 좋은 생쥐라고 한다.



#시노부 - 금붕어



시노부는 금붕어를 키우고 있다고 한다. 근데 네이밍 센스가 안좋다보니 잘먹고 잘 크라는 의미로 복어라는 이름을 지어줬다고 한다.



#기유 - 동물 x


기유는 어릴 적 개한테 엉덩이를 물린 적 있어서 동물을 기피 한다고 한다. ㅋㅋㅋ



#무이치로 - 동물x


무이치로 까마귀 긴코는 무이치로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질투나서 다른 동물을 못기르게 한다네요. 때문에 무이치로는 긴코랑만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.




#렌고쿠 - 동물 x


렌고쿠는 아버지가 동물을 싫어해서 못 기른다고 하네요. 하지만, 못 기르는 거 뿐이지 쿄쥬로는 동물을 좋아할 거 같지 않나요? ㅎㅎ





#오바나이 - 뱀


오바나이에겐 카부라마루라는 뱀 친구가 있습니다. 때문에 굳이 다른 동물을 키울 생각은 없어 보입니다. 



#미츠리 - 토끼


미츠리는 고양이도 좋아하지만, 기르고 있는 건 토끼라고 합니다. 또 미츠리가 머무는 저택에서는 꿀을 얻기 위해 양봉도 하고 있다고 하니 귀살대에서 가장 많은 생물을 키우고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.



#교메이 - 고양이


교메이는 고양이를 기르고 있다고 하며 고양이를 너~무 좋아한다고 합니다. 고양이를 바라만 봐도 눈물이 흐른다 하니 말 다했죠. 하지만 정작 고양이는 교메이가 너무 힘이 강해서 싫다고 하네요.



(팬장 쇼츠에서 더 많은 귀칼이야기를 만나보세요~)

댓글 쓰기

0 댓글